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 스포츠
“2018 하남 위례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축제” 개최에어로빅, 난타 등의 발표회와 나눔장터 운영, 화합의 한마당 마련

하남시 위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동수)는 3일(토) 위례중학교에서 주민들의 문화충족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2018 하남 위례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8개팀(에어로빅, 난타 등)의 발표회와 주민들이 자율적으로 판매하는 나눔장터가 운영되어 화합의 한마당을 마련했고, 주민들의 숨은 노래실력을 발휘하는 “하남 위례시민 복면가왕 대전”이 개최되어 웃음과 행사의 흥을 북 돋았다.

또한, 개회식에는 김상호 시장과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시의장 및 시·도의원들도 함께하여 행사에 참석하여 축하했으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체험하는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교복체험, 가족사진 티셔츠만들기, 에어바우스 놀이동산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먹걸이 장터를 마련하여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하였다.

축하행사로는 여성 전자현악 3인조“샤인”과 뮤지컬 가수“유정은”의 공연과 초대가수 유리상자 “박승화”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참여한 다양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주민 k씨는 “오늘 행사는 하남 위례동에서 처음 개최한 행사로서 주민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고 말하면서 다음행사에는 위례 신도시가 하남,송파,성남의 한지붕 세가족인 만큼 함께하는 행사를 마련하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