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 역사
전 직원 홍보 마인드 교육 실시“시민-각 부서간 소통으로 효율적인 시정홍보 추진”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지난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정 홍보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 하고자 전 직원을 대상으로 홍보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 청정하남 소식지 ▲ 하남뉴스 ▲ 문자서비스 ▲ G버스 TV활용 ▲ SNS 등의 우리시 홍보채널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우아한형제들의 이현재 이사를 초빙. 강의를 진행했다.

이현재 강사는 ㈜우아한형제들 대외협력이사로 현재 행정안전부 대정부 업무혁신 자문위원, 문화체육관광부 온라인 정책홍보 자문위원을 엮임 중이며, 행정안전부 등 각 정부 부처에서 다양한 홍보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배달의 민족 마케팅 및 콘텐츠 전략 사례발표를 통해 정책홍보의 필요성 및 방향성에 대해 교육했다.

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과 각 부서 간 소통하는 시정시책 추진으로 다양한 아이디어 수렴 및 효율적인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며,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흐름에 맞는 시정홍보 마인드를 구축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시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정책이라도 홍보가 이루어지지 않아 시민이 알지 못하면 소용이 없다며, 앞으로 주요 시책 및 현안사업에 대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게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하여 시 이미지 제고를 통해 빛나는 하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