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 복지
‘2018 하남시 자원봉사 축제’ 개최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자원봉사자에게 표창장 수여

하남시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9일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자원봉사단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 하남시 자원봉사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을 총 결산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축제의 한마당을 열어 우수단체 및 개인의 활동성과를 공유하며 기념하는 화합의 장으로 계획됐다.

자원봉사자 공연으로 시작된 본 축제는 특히,1년간의 자원봉사자 활동이 담긴 동영상을 상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1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한 자원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에게 총 60점의 상장 및 표창장을 수여했다.

수상의 영예로는 ▲ 하남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상에 김봉석(하남시연합자율방범대)외 11개 ▲ 시장상은 양보라매(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외 11개 ▲ 국회의원상은 권혜란(대한적십자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외 11개 ▲ 시의회 의장상은 이순희(우리소리봉사단)외 11개 ▲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상은 김수연(사람을 사랑하는 자원봉사회)외 7개 ▲ 광주하남교육지원청 교육장 상은 하남고등학교 아이브(대표 문희주)외 3개팀이다.

김상호 시장은 대회사에서“한 해 동안 행복한 하남시를 만들기 위해 많은 나눔을 실천해준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체계적인 자원봉사 관리를 통해 나눔과 소통의 자원봉사로 빛나는 도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