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 복지
이정림 스타필드 하남점장, ‘하남시 주간정책회의’ 특별 강연‘좋은 하남 만들기 프로젝트' 를 주제로 특별강연 개최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지난 21일 주간정책회의에 이정림 스타필드 하남점장을 초대해 ‘좋은 하남 만들기 프로젝트' 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정림 점장은 문화체험, 희망캠프 등 스타필드 하남점이 시행한 지역친화활동 사례를 소개하며, 뉴트로·必 축제시대·건강한 지역 커뮤니티를 주제로 하남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한 3대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특히‘새 것만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오래된 것도 좋아질 수 있다.’를 강조하며 옛 거리들을 지역의 추억공간으로 만들어 세대를 넘나드는 지역으로 구성하는 도시재생사업을 함께 추진하겠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또한, “살기 좋은 도시는 높은 건물이 있고, 비싼 아파트가 있는 곳이 아니라 대를 이어 살면서 추억을 함께 하고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곳”이라며 “스타필드 하남점도 하남시가 보다 좋은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지역협력, 규제개혁 등의 과제에 적극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앞으로도 주간정책회의 개최 시 특별강연을 통해 하남시의 미래에 대한 좋은 제안을 함께 듣는 기회를 가질 것”라고 밝혔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