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 스포츠
하남문화재단,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공연 개최

하남문화재단(이사장: 김상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어린 자녀로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마음을 즐겁고 따뜻하게 감싸 안아줄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감정 코칭 뮤지컬 앤서니 브라운의 <기분을 말해봐>

어린이날을 앞둔 4일(토)에는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감정 코칭 뮤지컬 <기분을 말해봐>가 개최된다. 갑작스런 비로 기대하던 소풍을 가지 못한 주인공 애니가 엄마가 준 그림책 속으로 떠나는 모험을 통해, 행복, 슬픔, 외로움 등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표현하는 방법을 그려낸 작품이다. 알록달록한 무대 세트와 신나는 음악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가족들에게 소통과 사랑의 중요성을 더욱 포근하게 일깨워 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세월의 깊이를 담은 양희은 콘서트 <뜻밖의 선물 - 엄마가 딸에게>

부모님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관객들에게는 18일(토)에 있을 가수 양희은의 콘서트 <뜻밖의 선물-엄마가 딸에게>를 추천한다. 올해로 데뷔 49년차를 맞이한 양희은은 ‘아침이슬’, ‘상록수’ 등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은 물론 '가을아침‘, ‘엄마가 딸에게’,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 오늘날 사랑받고 있는 대표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 사랑, 만남, 삶 등을 주제로 눈물과 웃음, 감동을 이끌어내며 전 세대를 관통하는 선물 같은 공연이 되리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직장인의 희로애락! 대학로 인기 뮤지컬 <6시 퇴근>

2030 젊은 세대를 위해서는 대학로 인기 뮤지컬 <6시 퇴근>을 무대에 올린다. 좌충우돌 직장인 밴드가 바쁜 삶 속에서 꿈과 사랑, 일상의 소중함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밴드 플라워의 보컬리스트 고유진이 주역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출연 배우들이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를 직접 라이브 연주하며 흥겨운 음악과 춤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볼거리이다. 숨겨둔 내 안의 열정을 확인하는 동시에, 내 주변과 내 가족을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세계가 인정한 넌버벌 퍼포먼스쇼 <옹알스>

‘문화가 있는 날’ 5월 공연산책 프로그램으로는 언어, 국적,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웃을 수 있는 최고의 넌버벌 퍼포먼스 <옹알스>가 찾아온다. 2017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 아시안 아츠어워드 수상, 2014 멜버른 국제코미디 페스티벌 디렉터초이스 수상에 빛나는 작품으로, 즐거움, 행복, 희망, 추억, 향수 등의 정서를 공연 곳곳에 배치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초, 중, 고등학교 학생 등 청소년 가족을 대상으로 저렴한 공연료를 책정하여 지역 내 문화 향유를 확산할 예정이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5월, 하남문화예술회관이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으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세 문의와 예매는 하남문화재단 전화 또는 홈페이지(031-790-7979, www.hnart.or.kr)에서 가능하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