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미사1동 이현진 위원장에 감사장 수여

하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연합회장 정섬례)는 하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실(신장1로 34번길 52)에서 13개동 민간위원장이 참여한 가운데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지난 4월과 5월 진행된 사업보고와 향후 추진사항에 대한 안건 및 토의로 진행됐다.

사업보고는 ▲강원도 산불화재 130만원 성금기탁 ▲지난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 시 협의체 기부문화 활성화 홍보캠페인을 진행한 것에 대해 이뤄졌다.

안건 및 토의로는 ▲18년도 추진사업 및 19년도 사업추진계획 발표와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방안 모색에 대해 토의가 이어졌다.

특히, 하남시는 이번 회의에서는 지난달 30일까지 임기를 마친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현진 위원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 위원장은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2기 위원장(임기 :2016.6.1.~2019.5.30.)으로 활동하며 민관협력의 구심점으로서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 및 운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특화사업 발굴 및 지역자원 발굴에 적극 힘써왔다.

이날 김상호 시장은 오찬장에 참석하여“지역사회복지의 발전을 위해 힘쓰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하남의 심장과도 같다.”며,“협의체 활성화에 노고를 아끼시지 않은 동 협의체 위원장을 비롯하여 위원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협의체 활성화 방안에 대해 오는 7월‘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