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자치 행정
의료지원 업무협약 체결하남시장애인복지관-아산키즈소아청소년과의원의료지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과 아산키즈소아청소년과의원(원장 양임용, 김준석)은 지난 4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 2층 강당에서 하남시장애인들의 의료복지 향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발달장애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장애인 가족을 위한 의료특강 등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의료지원을 통해 지역주민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민복기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장애인가정의 의료지원 체계 구축을 통해 장애 조기 발견 및 예방과 장애인 가족의 의료복지 향상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양임용, 김준석 원장은 “의료지원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간 의료적 차별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하며 “이를 통해 장애인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