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 복지
하남시장애인 위한 ‘풍요로운 한가위 나눔 행사’ 개최하남시장애인복지관, 창립 10주년 맞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 진행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창립 10주년 맞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와 6일 금요일, 하남시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2019 풍요로운 한가위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2019 풍요로운 한가위 나눔 행사’는 김상호 하남시장,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시의회의장과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하남지역위원장, 이영준 시의원, 박진희 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및 하남시 등록 장애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행위 꿈의 학교’의 축하공연으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축하공연 이후에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위한 명절 기념 축사가 이어졌고,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 나눔이 진행되었으며 ‘미사1동 기타동아리’의 흥겨운 기타공연과 재밌고 즐거운 레크리에이션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준비한 추석맞이 송편과 식혜 그리고 LH한국토지주택공사 동부권주거복지지사(지사장 염재현)의 후원으로 하남시 장애인들에게 명절선물세트(식료품 9종)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추석행사로 진행되었다.

민복기 관장은 “한가위 나눔 행사를 통해 하남시 지역 내 장애인들이 함께 풍요로움을 느끼는 추석 명절이 되길 바라며, 하남시 장애인들이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56에 위치한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복지관’의 미션으로 재활서비스제공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 및 대표 전화(031-794-22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