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 복지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열무김치 담가 “사랑나눠”저소득 취약계층 “행복 열무김치 나눔 사업” 가져

7월9일 처음 사업...사업대상자 호응 높아 “재추진”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상범·이상렬)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대하여 “행복 열무김치 나눔”사업을 추진했다 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협의체 윤개천 위원이 직접 재배한 열무를 일부 기부했으며,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김치를 담근 후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대해 각각 5리터씩 지원했다.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맛좋은 열무김치가 탄생했으며, 지원대상자들 또한 기쁜 마음으로 열무김치를 맞이했다.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상범 민간위원장은“우리 협의체에서 두번째 실시하는 사업으로, 협의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복지대상자들의 높은 호응도를 접하고 보니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지원대상을 늘려서 계속적으로 추진을 검토할 예정이며, 어려운 이웃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사업을 많이 발굴하여 따뜻한 가족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 열무김치 나눔 사업’은 지난 7월 9일 처음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신규사업으로 추진한 결과 지원대상자들의 호응도가 높아 재추진하게 된 사업이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