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 경제
하남시 채용박람회 19일 개최현장면접 직접채용, 20 업체참여 110명 채용목표

하남시는 오는 19일 하남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업 하남 ! 2019 하남시 채용박람회」를 개최하여 하반기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하남고용복지 플러스센터, 하남여성새로일하기센터,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사)대한노인회 취업지원센터, 상공회의소 등 지역 유관기관합동으로 계층별 맞춤형 일자리 채용정보를 하남시민 우선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날 구인·구직자간 현장면접을 통한 직접채용은 20여개업체가 110명 채용을 목표로 참여하고, 간접채용은 하남시가 10개사, 하남장애인복지관이 3개사를 발굴하여 총 13개 기업이 간접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현장에서는 무료이력서사진촬영, 취업타로컨설팅, 메이크업서비스 등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의 취업지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채용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신분증, 이력서를 준비하여 19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남시청 대회의실로 직접 참석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이번 채용박람회에 참여하여 구직신청서를 제출하면 추가 일자리 알선 및 최신 취업정보를 안내 등 사후 취업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사항은 하남시 일자리센터(☎031-790-689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