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설 · 칼럼 사설 · 칼럼
[교육칼럼] 전국 적성국어 1타 강사, 추민규 원장 전공적성 개강전)EBS교육방송 강사 / 현)대치동 CMG전공적성전문학원장 추민규

전국 1타 적성국어 강사가 직강 하는 대치동 CMG전공적성전문학원의 강좌가 개설된다. 또한 적성국어 1타 강사의 숨겨진 적성 노하우를 공개하고 내신 6,7등급 수험생이 쉽게 공부하여 합격하는 CMG 적성합격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는 추민규 원장 직강 강좌 수험생을 위해 직접 공개하는 것으로 누구나 점수와는 상관없이 쉽게 공부하여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법이나 공부법을 가르쳐 주는 격으로 이해하면 된다.

이번 개강은 8월 여름방학 마지막 찬스로 주2회 강좌 조건으로 5명을 선발한다. 단, 수능 최저 등급에서 수학(가/나) 4등급 이내 수험생을 선발하며, 5등급 수학영역은 제외된다. 하지만 국어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추 원장은 “국어적성은 수능형과는 전혀 다른 유형으로 출제되고 있는 상황에서 적성형 문제 중심으로 개념과 이해를 종합하여 수업하게 된다.”며 조언했다.

더불어 이번 개강의 목적은 짧은 기간에 공부하여 합격할 수 있도록 가천대, 고대(세종), 한성대, 삼육대, 서경대 중심으로 모집한다. 또한 추석특강(10월3일∼7일) 5일 연강은 짧은 시간을 활용한 국어, 수학 총정리 개념으로 개설된다. 단, 선착순 10명 대상으로 진행되고, 선발 기준은 추민규 원장의 1:1 대면 면접을 통해 이루어진다.

자세한 문의와 궁금증은 전국 투어 적성고사 설명회(교육청 주최)가 끝나는 대로 8월 5일부터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하다. 추민규 상담실장 010-8821-5151이며, 대치 본원 직통은 02. 501-4371이다.

추민규  choomg@hanmail.net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