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 경제
[광주] 임종성 의원, 지방자치TV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탁월한 문제제기와 대안제시’ 평가

경기 광주을 임종성 의원 (민주당, 국회 국토교통위원)이 12월 13일(화) 국회 의원회관에서 ‘지방자치TV’ 주최로 열린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지난해 선정에 이어 2년연속 수상이다.

‘국감 우수의원’은 지방자치TV가 국회의원들의 국정감사활동을 평가하여 연말에 시상한다. 지방자치TV는 의원들의 국감활동을 언론의 보도와 평가, 그리고 분야별 전문가들의 평가 등을 종합 평가하여 우수 의원을 선정했다.

임종성 의원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국정감사를 치르면서 서민주거안정, 국민안전, 교통편의 증진 등에 대한 문제 제기와 대안 제시가 탁월했다는 평가다.

임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를 서민주거안정과 국민안전에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며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있다. 더 노력할 것” 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앞서 임 의원은 ▲9월 20일 ‘글로벌 자랑스런 세계인대상’에서 ‘국회의정활동부문’ 대상 ▲10월17일 ‘2017년 현장 기자들이 선정한 경기도 최고의 일꾼들’ 시상식에서 ‘국회의원 의정활동’ 대상 ▲11월 20일, ‘국제기구 WCAA 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2017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 ▲12월 12일 ‘(사)한국언론사협회’와 ‘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 주최로 열린 ‘2017 국제평화언론대상’에서 의정발전 공헌부문 최고대상을 각각 받은 바 있다.

 

하광뉴스  hanam2020@naver.com

<저작권자 © 하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